서구 어린이·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, 원장 및 시설장 대상 ‘2023년 사업설명회’

김재식 기자 / 기사승인 : 2023-02-01 12:20:30
  • -
  • +
  • 인쇄
▲ 서구 어린이·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, 원장 및 시설장 대상 ‘2023년 사업설명회’

[뉴스서울] 인천 서구가 위탁 운영하는 인천서구 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26일 서구평생학습관에서 강범석 서구청장과 등록시설 원장 및 시설장이 참석한 가운데 ‘2023년 사업설명회’를 실시했다.

이번 설명회에서는 지난해 급식관리 우수기관과 나트륨 저감화 실천에 앞장선 기관을 시상하며 한 해를 돌아보고, 올해 사업 및 운영계획을 발표하며 효과적인 급식 운영 관리 방향을 제시했다.

또한, 영양·위생관리 체크리스트 중점지도 사항과 올해 변경되는 식품위생법 등 점검 내용을 안내하고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.

사업설명회에 참석한 한 어린이집 원장은 “나를 포함해 많은 분이 인천서구 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가 설립 10주년을 맞아 기획한 사업과 행사 프로그램에 기대감이 크다”며 “사업설명회라는 자리를 통해 서로 간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줘서 뜻깊었다”고 전했다.

최향숙 인천서구 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“바쁜 시간에도 사업설명회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”며 “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전달받은 소중한 의견을 센터 사업에 적극 반영해 기관과 소통하는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[저작권자ⓒ 뉴스서울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뉴스댓글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