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사람들, 설립 20주년 기념식 및 환경정화 활동 진행

이진호 기자 / 기사승인 : 2023-04-17 17:20:17
  • -
  • +
  • 인쇄
▲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사람들, 설립 20주년 기념식 및 환경정화 활동 진행

[뉴스서울]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사람들(이사장 손경숙)이 17일 오전 9시 삼호교 광장에서 설립 20주년 기념식 및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.

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손경숙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사람들 이사장 및 관계자, 사회복지 활동가, 자원봉사자 등 100여 명이 함께했다.

이날 중구는 노인복지 증진에 기여한 손경숙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사람들 이사장에게 표창패를 전달하고,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사람들은 법인 발전을 이끈 유공자 3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.

기념식이 끝난 뒤 참여자들은 삼호교에서 은하수다리 아래까지 걸으며, 쓰레기를 수거하고 분리배출했다.

한편 2003년 1월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사람들은 △재가노인복지사업 △노인일자리사업 △노인여가복지사업 △노인돌봄 및 지원사업 등을 펼치며 노인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다.

이와 함께 중구로부터 울산중구시니어클럽과 중구노인복지관, 태화경로식당을 위탁받아 운영·관리하고 있다.

김영길 중구청장은 “법인 설립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”며 “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[저작권자ⓒ 뉴스서울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이진호 기자
이진호 기자

기자의 인기기사

뉴스댓글 >